버클 2024년 클라우드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 등록. 서비스 이용료 최대 80% 지원
리테일 테크 분야의 혁신 기업 매스어답션(대표 박찬우)이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자사의 핵심 제품인 ‘버클’이 서비스 금액의 부담 없이 다양한 산업군에서 더 많은 브랜드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서비스 론칭 2년 만에 AWS, 카카오, 카페24 등 기술 대기업과 협업하며 기술력에 대한 검증을 끝마쳤다. 또한 SaaS 형태의 기술 제공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구축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 경험, 디지털 보증서 발급 및 관리, 다양한 채널에서의 소통과 관리가 가능해지며, 브랜드는 운영의 비효율성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버클은 △디지털 멤버십과 디지털 콘텐츠 혁신을 위한 협약 체결 △프리A 라운드 투자 유치 △브랜드와 고객 연결 50만 건 돌파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성장 중이다. 버클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선정은 고객 데이터 관리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할 기회를 제공한다.
박찬우 대표는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로의 선정은 버클의 기술력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디지털 전환을 추구하는 모든 산업군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선정을 통해 버클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더 넓은 시장에 제공하고,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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