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한 마케팅 & 시스템 전략 안내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의 개발사인 디지엠유닛원(대표 권혁태, 이하 DGM)이 오는 3월 15일(금)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 & 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강준현 브랜딩 파트너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강준현 대표는 K김밥, B죽, C샤브샤브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총괄한 실무형 전문가다. 그의 전략을 바탕으로 수많은 브랜드가 성장을 이뤄냈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프비티’의 무료 수발주 프로그램 등록 기회가 주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화 주문과 정산 기능이 있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권혁태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은 효율적인 가맹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를 기반으로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3월 15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DGM(프비티) 본사에서 개최되며,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www.fbit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