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공차코리아,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4.0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기념
오는 28일까지 공차 실링 음료 구매자 대상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사진_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기념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jpg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기념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딸기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1월 28일까지 SNS 채널에서 ‘공차 딸기에 꽂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실링(포장)이 된 공차 음료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딸기 신메뉴 에디션으로 실링이 된 음료를 구매한 후, 상단 프린팅된 과녁에 정확하게 맞춰 빨대를 꽂고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인증샷은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로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 , 에어팟 프로 2세대, 공차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음료 쿠폰 등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2일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공차 딸기에 꽂히다’ 프로모션에는 다수의 아티스트 곡의 안무제작 경험이 있는 89만 팔로워 틱톡커 ‘칠릿’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유롭게 춤을 추며 공차를 맛있게 즐기고 있는 칠릿의 모습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칠릿의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딸기 마이티오더 트리플 프로모션’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차 멤버십 앱 주문ž결제 시스템인 ‘마이티오더’로 딸기 신메뉴 3종 (딸기 바닐라 쥬얼리 밀크티, 딸기 블라썸 밀크티, 딸기 블라썸 스무디) 주문 시 스탬프가 3배 적립된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잔의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딸기 신메뉴는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에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조합한 색다른 티(tea) 음료다. 차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공차 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인기 아이템인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맛은 물론 음료를 마시는 과정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선한 제철 딸기와 향긋한 티를 조합해 오직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으로 딸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딸기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