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신메뉴 3종 출시 기념
오는 28일까지 공차 실링 음료 구매자 대상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는 28일까지 공차 실링 음료 구매자 대상 ’공차 딸기에 꽂히다’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딸기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1월 28일까지 SNS 채널에서 ‘공차 딸기에 꽂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차 딸기에 꽂히다’ 프로모션에는 다수의 아티스트 곡의 안무제작 경험이 있는 89만 팔로워 틱톡커 ‘칠릿’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유롭게 춤을 추며 공차를 맛있게 즐기고 있는 칠릿의 모습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칠릿의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딸기 신메뉴는 4시간마다 직접 우려낸 신선한 공차 오리지널 티 베이스에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조합한 색다른 티(tea) 음료다. 차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밀크 푸딩 토핑으로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공차 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인기 아이템인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맛은 물론 음료를 마시는 과정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선한 제철 딸기와 향긋한 티를 조합해 오직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으로 딸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딸기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