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상품 전략 ‘Professional CU, 전문가와의 동행’
국내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명장과 get 원두 블렌딩, 로스팅 함께 연구
국내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명장과 get 원두 블렌딩, 로스팅 함께 연구
CU는 새해 첫 상품 전략을 ‘Professional CU, 전문가와의 동행’으로 정하고 자체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겟(get) 커피' 품질 향상을 위해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인 박이추 명장과 협업한다고 밝혔다.
CU는 박이추 명장과 함께 get원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개발부터 블렌딩과 로스팅 을 연구해 기존 원두의 깊은 맛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CU는 2월 중으로 중식 대가 여경옥 셰프와 함께 마라를 활용한 짜장, 짬뽕, 덮밥 등 HMR 4종을 내놓는다. 40년이 넘는 업력의 여경옥 셰프는 16살부터 중화요리에 입문해 유명 호텔의 총괄 셰프까지 도맡아온 자타공인 중식 대가다.
이후 CU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높은 상품경쟁력으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온 CU가 앞으로도 각 분야별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초격차를 더욱 확고히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