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피딕 12년을 활용해 위스키 풍미 더한 케이크, 슈톨렌 등 베이커리 및 음료 메뉴 3종 선보여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36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1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는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은 초콜릿 가나슈에 마스카포네 생크림, 딸기 루바브 꿀리를 더한 달콤함과 은은한 상큼함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케이크다. 일반적인 원형 케이크가 아닌 고급스러운 정사각형의 2단 케이크로, 눈의 즐거움은 물론 입안 가득 초콜릿과 위스키가 어우러지는 풍미와 고급스러운 스페셜 전용 패키지가 연말 파티나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글렌피딕 싱글몰트 슈톨렌’은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어 숙성시킨 견과류와 건과일로 풍미를 극대화시킨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동그랗게 빚어 만들어 한 조각씩 나눠 먹는 풍습이 있는 전통 독일식 빵 슈톨렌에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가미해 새로움을 더했다. 글렌피딕 디자인을 접목한 패키지가 위스키를 선물 받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슈톨렌은 지난달 16일부터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시 전용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1887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탄생한 세계 3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이번 협업을 함께 하면서 품격 있는 연말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특히 MZ세대에게 트렌디한 주류로 떠오른 위스키를 디저트와 접목해 한정 수량으로만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투썸×글렌피딕’ 신제품이 많은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품 수량이 한정된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고객들은 투썸하트 앱을 통해 서둘러 예약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 3종은 성인 대상으로만 판매되며, 매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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