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3종 출시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3종 출시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3.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커피와 티라미수 재해석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 3종 출시
2024년에도 세계 각국의 차 문화 알려가는 티벤처 캠페인 지속해 갈 것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3종  출시 (제공: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3종 출시 (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023년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마지막 세계 여행지로 이탈리아를 선정하고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총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벤처는 공차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각 나라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지난 8월부터 한국의 ‘복숭아’, 미국의 ‘레드벨벳 케이크’, 프랑스 ‘몽블랑’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였으며 올해 마지막 티벤처 신메뉴로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음료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에서 만나볼 신메뉴는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 총 3종으로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탈리아는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의 본고장으로 커피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남다른 나라다. 공차는 이탈리아 커피의 깊고 진한 향미, 티라미수의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공차의 얼그레이티와 조합한 이색적인 밀크티를 선보인다.

‘커피 젤리 밀크티’는 깊고 진한 블랙티에 부드러운 커피폼과 탱글탱글한 커피젤리 토핑을 더한 음료다. 쫀득한 식감의 커피 젤리로 씹을수록 향긋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짭조름한 밀크폼에 커피를 더한 커피폼으로 입안 가득 풍성하고 부드러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티라미수 밀크티+펄’은 부드러운 티라미수 케이크 맛에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밀크티 음료로, 티라미수 케이크의 비주얼과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치즈폼 위에 실제 티라미수 케이크처럼 초콜렛 파우더를 토핑 해 짭조름한 치즈 맛과 초콜렛 파우더의 달콤함이 완벽한 ‘단짠’ 조합을 이룬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한층 더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밀크티+펄’은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티라미수 스무디’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스무디 형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티라미수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치즈폼과 초콜렛 파우더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달콤하고 향긋한 향까지 더해져 티라미수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이와 함께 이번 티벤처 신메뉴와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디저트로 ‘레이디 핑거 쿠키’도 출시한다. 티라미수 제조 시 주요 재료로 사용되는 베이스 쿠키로 머랭 쿠키와 비슷한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커피나 크림과 함께 먹을 때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음료'와 특히 잘 어울린다. ‘레이디 핑거 쿠키’는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음료'를 구매 시 추천 토핑으로만 주문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공차코리아는 티벤처 신메뉴 ‘커피 젤리 밀크티’와 ‘티라미수 밀크티&스무디' 출시를 기념해 ‘공차에서 숨은 이탈리아 찾기!' QR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 숨겨진 미션 QR코드를 찍고 이탈리아의 랜드마크인 '피사의 사탑'을 찾으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일 최대 2회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경품은 여행상품권 200만 원과 공차 트래블 키트, 다양한 멤버십 쿠폰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티벤처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차의 새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셨길 바란다”며 “올해 티벤처 캠페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2024년에는 더 다양한 나라의 차 문화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으로 내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