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대용량 보틀 음료 리뉴얼 출시
감성커피, 대용량 보틀 음료 리뉴얼 출시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3.08.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 보틀 음료 총 30가지 메뉴로 라인업 강화
네스퀵 초코라떼, 청포도 에이드, 초록매실 샹그리아 등 인기 메뉴 추가
감성커피 대용량 1리터 보틀 음료 리뉴얼 출시. ©감성커피
감성커피 대용량 1리터 보틀 음료 리뉴얼 출시 (제공: 감성커피)

커피 프랜차이즈업계가 주로 커피, 티 등 일부 제품만 1L 보틀 형태로 제공하던 것에 더해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까지 대용량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감성커피는 기존에 선보였던 대용량 음료인 생 아메리카노, 생우유 카페라떼, 17곡 미숫가루, 웨딩피치 아이스티, 믹스킹 다방커피 외에 감성커피의 대표 메뉴인 네스퀵 초코라떼, 청포도 에이드, 초록매실 샹그리아 등을 포함, 커피 메뉴 9종, 논커피&스무디 메뉴 12종, 주스&에이드 메뉴 9종 등 총 30종의 1L 보틀 음료를 선보이며 대용량 메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대용량 메뉴 라인업 확대로 감성커피 이용자는 대중적인 커피 음료부터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메뉴까지 다양하게 대용량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물과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17곡 미숫가루’ 메뉴처럼 1L 대용량 메뉴임에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사소한 부분까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했다.

또한, 이번 1L 보틀 음료 메뉴 확대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특유의 감성을 살린 1L 보틀 디자인도 리뉴얼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붉은색감을 사용한 뚜껑과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문구가 포인트다. 감성커피 1L 보틀은 포장 및 남은 음료 보관이 편하도록 뚜껑이 있는 병 형태로 만들어 세척 후 용기를 재사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고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다양한 음료를 대용량으로 시원하게 즐기시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기존 판매하던 1리터 보틀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여기에 브랜드 고유의 색을 입히고자 디자인도 함께 리뉴얼했다”며 “감성커피와 함께 무더운 여름 평소 즐겨 마시는 음료를 더 시원하고 여유 있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