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스파클링 티 샘플링 이벤트 성료
공차코리아, 스파클링 티 샘플링 이벤트 성료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3.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론칭 기념하여 신메뉴 스파클링 티 선착순 무료 제공
지난 19일 여의도 IFC몰에서 실시한 공차 스파클링 티 샘플링 이벤트 (제공: 공차코리아)
지난 19일 여의도 IFC몰에서 실시한 공차 스파클링 티 샘플링 이벤트 (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7월 새롭게 런칭한 신메뉴 스파클링 티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공차코리아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IFC몰 L3 노스 아트리움에서 스파클링 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스파클링 티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하였으며 사전 준비했던 500잔을 조기 소진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스파클링 티는 에이드 음료와 달리 향긋한 차에 톡톡 터지는 탄산을 직접 주입하여 차의 깊은 풍미와 맛을 유지하면서도 탄산의 상쾌한 청량감을 더한 공차의 신메뉴다. 차는 어렵다는 이미지를 깨고 차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으로 출시 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음료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공차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공차코리아는 이날 선착순 500명에게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 청귤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콤부차’등 다양한 스파클링 티 제품을 제공하여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벤트는 주말을 맞아 여의도 IFC몰을 찾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사전 준비했던 500잔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면서, 현장에서 추가로 스파클링 티를 공수해 600잔이 넘게 제공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벤트 현장을 찾은 한 시민은 "평소 탄산음료를 즐기는 편인데 이번 행사를 통해 공차 스파클링 티를 알게 되어 기쁘다”며 “칼로리 부담도 적고 탄산이 풍부한 상쾌한 맛으로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스파클링 티가 차의 향과 맛을 유지하면서도 탄산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어 출시 한 달 만에 30만잔 판매를 넘어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스파클링 티’와 같이 차를 즐기는 새롭고 다양한 방법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매 시즌 새롭고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이며 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는 풍부한 탄산으로 청량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티 플랫폼을 런칭했다. 스파클링 티는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 청귤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 총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