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브랜드 ‘흥국 Hmade’, ‘오늘의일상’, ‘테일러’ 등 ‘2022 서울카페쇼’ 참가
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잔으로 환산한 시 누적 판매량 1억잔에 달하는 대표 제품 ‘흥국 자몽농축액’을 비롯해 높은 과일 함량과 다양한 플레이버로 에이드뿐만 아니라 티,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카페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리얼 베이스,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그라인딩·저온 추출까지 원스톱으로 생산하는 콜드브루 커피와 커피빈스 원두, 빙수, 젤라또, 베이커리 등 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월 24일 목요일에는 ‘2021-2022 크렘원 에스프레소 스로우다운 대회’ 우승자인 윤성욱(게락커피 소속) 바리스타를 초청해 흥국 Hmade 커피빈스를 사용한 에스프레소를 직접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의 시연, 시음회를 진행한다. 또 흥국에프엔비 부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흥국 부스 투어, 스탬프 챌린지’와 현장 인증 사진을 올리면 흥국 제품을 증정하는 ‘QR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흥국에프엔비가 선보이는 ‘집에서 즐기는 완벽한 카페음료’인 ‘오늘의 일상’ 제품들과 갓 로스팅한 커피를 바로 담아 더 신선한 ‘핀 캡슐커피’, 푸룬으로 유명한 건과일 자연주스인 ‘테일러 푸룬’ 제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 담당자는 “이번 2022 서울카페쇼가 3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만큼 카페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업으로서 면모를 확실히 알릴 것”이라며 “흥국에프엔비만의 20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흥국 Hmade 브랜드를 통해 카페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