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인지 및 리서치기술분야의 개척자적인 기업 사운드하운드(SoundHound Inc., www.soundhound.com)가 새롭게 음악 검색, 찾기, 재생 앱 버전을 출시했다. 자사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악 및 노래/허밍 확인기능을 넘어, 이번 앱 버전은 타 제품과 비교불가능한 기능과 꾸준히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모던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관문으로써 개발됐다. SoundHound는 세계적으로 2억 3000만 모바일 사용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이 앱의 비주얼 디자인에 상당한 변화를 주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와 안드로이드 모바일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 향상된 내비게이션: 수직 스크롤링과 수평 스위핑으로 사용자가 콘텐트 찾기와 참여를 더 쉽고 자연스럽게 만들었다.
· 접근가능한 오렌지 SoundHound 버튼: 모바일기기 스크린크기와 상관없이 노래 확인이 손쉬운 접근법인 오렌지 버튼이 ‘엄지손가락 닿기’ 안에 있다.
· 맨앞으로 나선 콘텐트: 사용자들은 새 노래 찾기, ‘당신의 역사’ 비디오, 차트, 피쳐 앨범, 소셜미디어 포스트, 음악 지도 등등 맨앞으로 빼낸 더 풍부해진 콘텐트에서 음악을 자연스럽게 찾고 들을 수 있다.
· iOS기기에서 Beasts Music 실행: 사용자들은 SoundHound 내에서 탭 한번으로 신규 아티스트와 노래를 찾고 음악 스트리밍을 위해 Beats Music를 실행할 수 있다.
Beats Music 추가로 사용자를 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새 노래 찾기, 듣기 등을 위해 SoundHound내에서 음악 플랫폼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Beasts Music외에도, 사용자들은 Spotify, Rdio, iTunes, YouTube, Pandora 및 다른 앱 등 거의 모든 음악 플랫폼에서 음악을 찾을 수 있다.
SoundHound의 James Hom 부사장은 “새롭고 직관적인 디자인은 빠른 검색결과를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경험을 향상시켜 신선하고 관련 있는 음악 콘텐트를 찾고 소비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며 “우리는 오로지 사용자경험을 뛰어나게 만들겠다는 데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모든 음악으로 통하는 관문으로써 SoundHound를 풍부하게 했다”고 말했다.
SoundHound 6.3은 App Store와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