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상은 모든 고객과 분야에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Azelis 전략
Azelis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경험한 거대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동력에 대해 설명하는 자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주요 내용은 Azelis의 신규 지역 영상은 해당 지역에 제공해야 할 기업의 성장 동력과 강점에 대해 설명한다.
아태 지역을 겨냥한 Azelis의 신규 영상은 전 세계에 포진한 Azelis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태 전 지역에서 Azelis가 받아들인 독특한 문화와 구조를 반영한다. Azelis 아태 지역 경영진은 이 영상에서 △신규 연구소 개설 △다양한 세분화 시장에서의 성과 △강력한 300개 팀의 성장 △모든 Azelis 직원들을 위한 워라밸과 동등한 기회에 대해 언급한다.
2018년 Azelis는 개인 미용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미캠을 인수함으로써 한국으로의 지리적 확장을 꾀했다. Azelis는 현재 아태 지역 12개 국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로렌 나타프(Laurent Nataf) Azelis 아태 지역 CEO는 “지난 몇 년간 아태 지역 Azelis팀이 이룬 성취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는 우리 팀의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는 증거다. 우리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으며 고객과 기업 모두와 탄탄한 파트너십을 쌓았다. 지역에 특화된 영상 공개를 통해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의 사업 파트너들에게 우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성공적으로 일궈온 사업 성장과 전문성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