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는 7월 31일(수)에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인 ‘맘마레시피’ 브랜드 ‘퇴근 후 간식박스’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지 13분 만에 목표금액 100%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수고했어, 오늘도!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부셔줄 퇴근 후 간식박스(이하 퇴근 후 간식박스)’ 프로젝트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을 위해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퇴근 후 간식박스’는 최대 2개월 정기배송 리워드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개의 간식박스가 격주로 발송된다. 박스 내 포함되는 간식들은 식품첨가물이 없고, 건강한 원재료로 만들어진 건강 간식 7종과 시원한 목 넘김은 가득히 즐기고 다음 날 숙취 걱정은 없는 무알코올 맥주 1종으로 이뤄져 있다. 더불어 레트로 느낌으로 디자인된 ‘맥주잔’도 증정한다.
그동안 맘마레시피는 육아에 밀려 자신의 끼니를 챙겨 먹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생존간식박스와 간식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육아맘에게 호응과 감동을 얻어왔다.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와디즈 펀딩 첫 달성률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쁘다. 이번 펀딩을 통해 육아뿐만 아니라 업무와 학업 등으로 지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분들이 건강한 휴식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