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를 타깃으로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 출시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의 Club Collection을 13일부터 출시한다.
Beats는 Club Collection을 출시하며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인 Kyra TV의 ‘패션 & 뷰티’를 담당하는 그룹 NAYV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장편의 에피소드 영상은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스타일(if it makes you happy, wear it)’을 주제로 늘 나다움을 추구하는 NAYVA의 모습이 담겼으며 6월 18일 Kyra 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가 스트릿 패션에 접목시킨 Club Collection의 컬러웨이는 NAYVA만의 톡톡 튀는 개성과 스타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킨다.
Beats는 이번 파트너십의 하나로 NAYVA 멤버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담은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개했다. NAYVA의 플레이리스트는 애플 뮤직에서 확인 가능하다.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된 Club Collection은 23만9000원대로 현재 애플 홈페이지(Apple.co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3일부터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날렵한 곡면 처리와 회전형 이어컵으로 설계돼 외부 소음 차단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의 W1칩은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으로 단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