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대표 송석민)은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광고 채널을 만들어 온라인 광고 시장에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어제(3/4, 월) 발표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이베이션글로벌은 비록 애플리케이션의 출시이며, 그 모습이 온라인으로 한정된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우리가 바라보는 시장은 기존의 전통적인 TV 광고 시장을 포함한 모든 광고 시장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30초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13문항을 평가하게 되는데, 이렇게 평가를 하는 동안 그 광고에 대한 또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인지가 지속되어 브랜드에 대한 학습효과가 강화된다는 것이 이베이션글로벌의 설명이다.
물론 평가에 대한 소비자에 대한 보상을 확실하게 가져가는 것이 이 모델의 강점이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 보다 중점적으로 보완, 강화하고 있다. 소비자가 받는 혜택에 대한 부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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