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컴퍼스 포럼 개최 백여명이 넘는 스타트업과 관계자들이 모이는 충남의 대표포럼으로 자리잡아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곡미)은 9월 10일 오후 4시 충남 천안 그린스타트업타운에서 ‘제7회 컴퍼스 포럼(COMPASS Foru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달, 7회차를 맞이한 9월 포럼은 ‘대한민국의 국방수도 충남’의 전략적 정책에 발맞춰,‘국방산업 및 모빌리티, 항공우주’라는 주제로 준비됐다. 따라서, 해당 분야 유망 스타트업에게 IR 기회를 제공하고, 관심있는 투자자 및 지자체에 기업 IR 정보를 공유하여 후속 투자연계 및 정책적 지원 등 새로운 투자 생태계 조성을 도모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포럼에서는 지역 생태계를 위해 충청남도에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할 수 있는 ‘지역 미래 스타트업 생태계 담론’을 충남도 주관아래 본 포럼 시작 전에 30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담론은 참석 희망자에 한해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충남 컴퍼스 포럼을 통해 충남 지역의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매월 진행하는 컴퍼스포럼에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만큼 충남의 대표 스타트업 포럼으로써 그 위상을 더욱 공고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충남 컴퍼스 포럼은 창업과 투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포스터 내 QR코드로 연동된 구글 폼(https://url.kr/fagedy)을 통해 하면된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