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펄볶이 시즌2 ‘짜장 펄볶이’ 출시
공차코리아, 펄볶이 시즌2 ‘짜장 펄볶이’ 출시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4.08.30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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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장과 타피오카 펄의 환상적인 조화
펄볶이 시즌2 ‘짜장 펄볶이’ 출시 (제공: 공차코리아)
펄볶이 시즌2 ‘짜장 펄볶이’ 출시 (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인 공차코리아가 독특한 비주얼과 맛으로 화제를 모았던 '펄볶이'의 시즌 2 메뉴로 ‘짜장 펄볶이’를 출시하고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펄볶이는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을 넣은 이색 메뉴로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떡볶이다. 당초 만우절 깜짝 메뉴로 선보인 것이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정식 메뉴로 출시되었고,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 2 메뉴 출시가 결정됐다. 펄볶이 시즌 2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맛의 짜장 소스를 사용해 소비자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짜장 펄볶이’는 쫀득한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에 달콤하고 진한 짜장을 더한 이색 메뉴다.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짜장의 풍미가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조화를 이루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쫄깃한 펄을 씹을수록 짜장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짭조름한 짜장맛이 달콤한 공차 음료와 잘 어울려 함께 즐기기 좋다.

이번 펄볶이 시즌2에서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방식을 크게 개선했다. 기존에는 음료 구매 시 토핑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으나, 앞으로는 키오스크에서 단품으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두 가지 맛의 펄볶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펄볶이 듀엣’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지널 맛과 짜장 맛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집에서도 손쉽게 펄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비조리 상품도 출시된다.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펄볶이와 공차의 인기 음료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펄볶이 콤보 음료 BEST 4'도 운영한다. 공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와 펄볶이를 조합한 구성으로 페어링 푸드로서의 펄볶이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공차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아이디어로 편의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차코리아는 짜장 펄볶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10일간 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짜장 펄볶이 콤보 4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기존 공차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실시간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펄볶이 시즌 2 메뉴를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공차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공차만의 유니크한 메뉴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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