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모델 촬영으로 주목받는 신생 화장품 브랜드
국내 화장품 OEM 기업인 브레이드(대표 신승주)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쇼랩(SHOWLAB)이 다가오는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
쇼랩은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AI 모델 제품 촬영 등 독창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최근 AI 모델의 정교한 피부 표현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져, 기존의 촬영 방식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쇼랩은 엑소좀 콜라겐 부스터 시리즈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할 예정이며 함께 협업하고 성장할 파트너도 찾고 있다.
쇼랩은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 참가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새로운 시도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쇼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부스 및 온라인에서 쇼랩 제품을 무료 증정 및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