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곡미)는 오는 13일 오후 4시 충남 천안 그린스타트업타운에서 ‘제 6회 컴퍼스 포럼(COMPASS Forum)을 개최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기후테크 국내외 투자 동향 및 산업 동향’에 대한 강연, 충남 스타트업 4개 팀의 IR 피칭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지자체, 기업, 투자자, 창업지원기관 등의 담당자를 초청하여 마련된 네트워킹 자리를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 및 투자 연계 등 실질적인 지원이 이뤄질 계획이다.
제 6회 컴퍼스 포럼 주제가 기후테크, ESG인만큼 국내외 기후테크 스타트업에 대한 산업동향 및 투자 동향에 대한 강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이후 캐주얼 네트워킹을 통해 투자 유치를 위한 후속 미팅 등 유의미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충남 컴퍼스 포럼 하반기 협력 운영사인 JB벤처스는 '이번 하반기 컴퍼스 포럼에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유망한 스타트업들이 컴퍼스 포럼을 통해 인사이트는 물론 투자 기회까지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하반기 대표 주관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충남 컴퍼스 포럼을 통해 참여자들이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충남 컴퍼스 포럼은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구글 폼(https://forms.gle/P2DuiDS7JjnbqTsA9)을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