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축전지 블렌드를 사용한 콜드브루 선봬
에디슨커피 로스터스가 성남실내체육관 일원에서 개최한 '제11회 2024 성남오픈 국제태권도대회'에서 커피 부스 운영에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23개국(한국, 네팔, 라오스, 멕시코, 몽골,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스리랑카, 스페인, 우즈베키스탄, 이집트,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캐나다, 콜롬비아, 키르기스스탄, 태국, 파키스탄, 핀란드, 필리핀, 홍콩) 3,300명이 참가했다.
이날 에디슨커피 로스터스 부스에서는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축전지 블렌드를 사용한 콜드브루를 선보였으며,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슬러시와 스포츠 음료도 제공했다. 이에 국제 대회에 참여한 참가자와 가족, 대회 관계자들은 시원하고 향기로운 커피와 함께 휘낭시에를 즐기며 더위를 잊고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이윤재 에디슨커피 로스터스 대표는 "이번 2024 성남오픈 국제태권도대회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과 직접 만나 각국의 커피 문화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커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