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인기음료 ‘뱅쇼’ 재해석해 선보이는 논알콜 음료 ‘뱅쇼 얼그레이’
블랙 사파이어 포도와 얼그레이티 조화로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 자랑
블랙 사파이어 포도와 얼그레이티 조화로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 자랑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 스페셜 신메뉴로 ‘뱅쇼 얼그레이’를 출시하고 31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뱅쇼 얼그레이’는 겨울철 인기 음료인 ‘뱅쇼’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공차 오리지널 티인 얼그레이와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조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논알콜 음료다.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공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뱅쇼 얼그레이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화)부터 31일(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기존 회원 및 행사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 모두에게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차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뱅쇼’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차를 재해석해 출시했다”며 “와인 대신 블랙 사파이어 포도를 사용한 논알콜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