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칼로리와 당은 줄이고 청량감은 더한 음료 신제품 ‘제로 에이드(zero ade)’를 3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8월 말까지 샐러드를 구매하는 경우 ‘제로 샤인머스캣에이드’와 ‘제로 레몬라임에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홈푸드는 일상에서 건강관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여름철 식단 관리에 적합한 제품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삭바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를 뜻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 ‘크리스피 프레시’는 2020년 론칭한 이후 강남과 여의도, 광화문 등 오피스 상권과 대형 복합몰을 중심으로 현재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