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전문 기업 오니온파이브(대표 전인혁)는 LG유플러스(LG U+)와 파트너십을 통해 ‘U+비즈마켓’에 자사의 클라우드 고객지원 솔루션 ‘오큐파이’가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큐파이’는 클라우드 기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 통합 고객지원 솔루션으로, 고객센터 구축부터 문의 처리 자동화, 통합 분석 리포트 등 고객지원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설치 없이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동배정 티케팅 시스템을 통해 대량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특화해 있다.
이 같은 탁월한 효용성을 바탕으로 오니온파이브는 골프존, 카카오게임즈, 라인스튜디오, 조이시티, 네오위즈, 비즈플레이를 포함한 국내 유수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8억5000만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는 등 고객지원 솔루션 분야 강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전인혁 오니온파이브 대표는 “U+비즈마켓 입점으로 다양한 분야에 SaaS 고객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챗GPT(ChatGPT)를 활용해 고객지원 업무를 자동화하고, 상담·문의 서비스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니온파이브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비대면 바우처 공급 기업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게임더하기 협력사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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