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혜택 및 유대감 강화 목적… 다양한 고객 이벤트 구성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9월 22일 ‘어썸데이’를 선보인다.
22일 어썸데이에서는 먼저 ‘투썸하트’ 블랙·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썸한 스초생 이벤트’는 스초생으로 불리는 투썸의 베스트셀러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어썸 페어링 이벤트’는 조각케이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페어링 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하는 행사다. 쿠폰은 트리플 샷 블랙, 디카페인 데이&나잇, (1호점)신촌커피, 시트러스 부케, 부케by.SmithTea 등 5종 중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별로 선착순 2200명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 최고의 페어링 조합을 찾는 ‘마이 페어링 큐레이션(My Pairing Curation)’ 이벤트도 22일부터 30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한다.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페어링 조합’을 사진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0명에게 조각케이크 1개와 제조 음료 1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투썸하트 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멤버십데이를 운영하게 됐다”며 “어썸데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유대감을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7월 리뉴얼해 선보인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 수는 9월 14일을 기준으로 354만을 넘어서고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