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이공, 미국 월마트 온라인 시장 분석 보고서 제공 무료 이벤트 진행

30개사 선발하여 미국 월마트 온라인 시장 분석 보고서 무료 제공

2022-08-09     박현옥 기자

글로벌 브랜드 액셀러레이터 이공이공이 미국 월마트 온라인 시장 분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북미 e 커머스 판매 채널 확대를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공이공은 30개사를 선발해 미국 월마트 온라인 시장 분석 보고서 및 대면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미국 월마트 온라인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분석 제품의 시장 현황 ▲월마트 온라인-아마존 US 를 비교한 경쟁 제품의 판매 매출 데이터 ▲ 제품 키워드 선정 ▲ 마진 시뮬레이션 등이다. 보고서는 20여 장 분량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보고서를 기반으로 대면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월마트 온라인 진출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한다.

미국 시장 조사 업체 이마케터(eMarketer)에 따르면 월마트 온라인 시장 점유율은 지난 2016년 2.8%에서 2022년 7%로 매년 크게 오르고 있다.  또한 미국 월마트 온라인은 셀러 수가 아마존 US 에 비해 현저히 적어 경쟁에 있어 큰 장점이 있다. 

이공이공은 참여기업 중 일부를 대상으로 파트너십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공이공이 제품 사입은 물론  마케팅비, 물류비 등 파트너사 해외 진출 비용을 직접 부담하는 방식이다.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부담을 크게 완화해 주는 파트너십 제안을 통해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안할 예정이다.

형주혁 이공이공 대표는 “미국 월마트 온라인은 생각보다 빠르게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며 “북미 판매 채널 확장을 고민하는 브랜드에게 현 시점 월마트 온라인 진출은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사업 세부 내용은 이공이공 홈페이지(https://www.egongego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공이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