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여행지니’ 서비스 증가

2019-08-23     박현옥 기자

월디스투어는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점차 다양해지고 개별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찾아줘요! 여행지니’를 론칭하여 서비스 이용 건수는 월 평균 15%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여행지니란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제공받아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화된 일정으로 컨설팅 해주는 DIY 주문형 맞춤여행 서비스로 올해 1월부터 여행지니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는 약 3800여 건이다. 

또한 상품검색, 예약, 혜택 등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여러 곳을 알아 볼 필요없이 여행지니를 통해 상담접수만 하면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담당 플래너가 배정되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1대1 전담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여행지니는 자유여행에만 국한되지 않고 허니문, 배낭, 패키지, 세미패키지, 호텔팩 등 전 속성에 대한 맞춤여행 컨설팅이 가능하고 DIY 주문형 서비스로 고객이 참여하여 주체적으로 여행플랜을 기획하고 조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특히 맞춤여행 컨설팅을 담당하는 플래너들은 여행업계에서 최소 5년~10년 이상의 경력으로 구성되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전문적인 여행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월디스투어만의 차별화된 맞춤여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는 맞춤여행 여행지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 제고는 물론 감동을 선사하는 여행 서비스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맞춤여행 서비스 여행지니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접수를 남기면 24시간 내로 여행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월디스투어(P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