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델파이/C++빌더 스마트 팩토링 기술 세미나 진행

2017-11-21     최현숙 기자
   
▲ 지난 11월 17일(금) 진행된 데브기어의 델파이/C++빌더 스마트 팩토링 기술 세미나에서 세계적인 규모의 제조 및 반도체 업체 등이 참여하여 자동화 시스템 개발 사례를 공유했다.
(사진출처 : 데브기어)

데브기어(대표이사 박범용)가 지난 11월 17일(금) 제조/제어 분야 개발 전문가들을 초청한 ‘델파이/C++빌더 스마트 팩토링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제조/제어 부문 VIP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세계적인 규모의 제조 업체, 반도체 전문 기업 등의 제조/제어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하였다.

이 분야의 가장 핵심 이슈인 공장 자동화, 스마트 팩토리를 델파이와 C++빌더로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더 좋은 시스템 개발을 위한 참석자들의 개발 사례를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세미나 참석자는 같은 분야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사례와 이슈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델파이와 C++빌더는 고성능 제어 시스템을 가장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IT흐름에 발맞추어 최신 기술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어 꾸준히 사용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델파이와 C++빌더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을 포함하여 반도체, 제어 분야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사용자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는 사물인터넷(IoT) 구현 기술과 미들웨어 서버는 업계에서 집중하고 있는 자동화 시스템 등 복잡한 구조의 시스템 개발에 매우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