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23, 2nd LG전자 CTO 부문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 밋업’ 프로그램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을 통해 LG전자와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Early stage의 우수한 스타트업이 발굴될 경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LG전자 측의 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사업화지원금 연계, 지원 사업 가점 및 연계 인큐베이팅 센터 입주 혜택, 스타트업 사용 플랫폼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LG전자는 전략적 투자 및 해당 소속의 R&D 인력들과 협력과제를 통해 PoC 검증, 기술 을 지원할 예정이다.
LG전자 CTO 부문의 오픈스테이지 밋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수요 모집분야의 관련 부서 및 담당자의 개별 검토를 거쳐 선발된 기업을 대상으로 개별 1:1 밋업(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황윤경 센터장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LG전자 CTO부문과 함께 미래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할 수 있어 기쁘고, LG전자의 기존 산업군의 기술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을 포함하여 앞으로 유망한 미래 기술 분야로 협업할 수 있는 스타트업이 많이 발굴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