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고객사를 직접 방문, 온라인 비대면 판매의 한계점 탈피 노력
다양한 매체 통해 고객 매장 홍보 함께 진행… 홍보 희망 고객 모집 중
다양한 매체 통해 고객 매장 홍보 함께 진행… 홍보 희망 고객 모집 중
아트웨이 그룹사의 대표 브랜드인 피카소가구는 20주년을 맞아 ‘고객사 방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수도권 및 중부 지방 총 15개 업체를 선정해 방문을 마쳤으며, 주요 방문 업체는 △아트페어 △카페 숲 △레이크야드 △본당 송도점 △푸르댕댕 △큐리키즈카페 등이다.
직접 고객사를 찾아보니 애견, 키즈, 카페, 캠핑장, 고급 식당 등 다양한 업종에서 피카소가구를 애용하고 있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사후 관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피카소가구에 대한 신뢰와 감동이 생겼으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사 홍보를 함께해줘서 고맙다는 게 공통적 반응이었다.
아트웨이 기획팀 김동환 실장은 “다음 고객사 방문으로는 전국 카페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게 홍보는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며 “방문을 희망하는 업체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