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인슈페너 2023’과 티 베리에이션 음료 ‘피치 블랙티’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인슈페너와 초코케이크 등을 출시했다.
클래식 티(Tea)에 프루티한 맛과 향을 더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 ‘피치 블랙티’도 출시했다. 복숭아의 달콤함과 우롱차, 블랙티의 향기로움을 한아름 담아 조화롭게 블렌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복숭아의 달콤함이 블랙티의 강한 바디감을 순화시키고 우롱차의 향긋함을 끌어올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선사한다.
디저트 신제품 딸기 초콜릿 링딩동은 미국식 홈메이드 레시피 ‘딩동(DING-DONG)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초콜릿 가나슈로 도톰하게 코팅해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초콜릿 러버들에게 특히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운드(홀), 조각(피스)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3월 말까지 한정 판매 예정).
이 밖에도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즌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도 상시 판매를 시작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에 선보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음료와 디저트로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시즌 사랑하는 사람들과 부드럽고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썸만의 노하우와 소비자 니즈를 접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