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허브 보육성장 파트너 이공이공은 12월 21일 오후 3시 공덕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에서 ‘AMAZON SUCCESS DEEP DIVE’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주요 강연 주제는 △아마존에서 클래식 브랜드가 되는 법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 △아마존에서 살아남기 [인디 브랜드 편] (에스비코스메틱스 김세영 대표) △화장품 인허가의 모든 것 (CDRI 김준일 대표) △아마존이 이야기하지 않는 실무 경험 FBA 입고 프로세스 (CGETC David Byun 대표) 등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당일 1:1 시장 분석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제조사, 아마존 입점 관계자들이 모이는 만큼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공이공은 참여기업 중 일부를 대상으로 제품 사입, 직접 마케팅비, 물류비 등을 지원해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부담을 크게 완화해 주는 파트너십을 제안하여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참여 희망 기업은 k-startup 홈페이지 또는 스타트업플러스를 통해 2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