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광은 덤, 제주 1년살이 꿀팁 제공… 언택트 시대 창업 관련 정보 등 볼거리 가득
유튜브 골라라TV의 오리지널 제주 로컬 마켓 론칭 버라이어티 콘텐츠 ‘탐라도서울’이 공개됐다고 12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8만명을 보유하고, 네이버 뷰 지식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 박서울은 제주 한 달 살기 후 제주 매력에 푹 빠져 1년 살기를 결심했다. 도서 지역 특성상 온라인 주문이 늦게 도착하고, 배송비는 다른 곳에 비해 두 배 비쌌다. 그런데도 박서울은 교환과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 제주 패션 시장에 직접 도전장을 내밀었다.
또 탐라도서울에는 일부 기업 등에서 여름 모공 팩 부분 선두를 차지한 뷰티 업계 아페리레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라라TV는 아페리레와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데이드림 커버 쿠션, 리필 세트와 빙하토 모공팩, 베리 프리티 팩, 팩브러시 세트를 공동 구매로 판매를 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의 좋은 출발을 알렸다.
박서울의 제주 로컬 마켓 론칭 버라이어티인 탐라도서울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유튜브 골라라TV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