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3종 패키지 리뉴얼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3종 패키지 리뉴얼
  • 최용국 기자
  • 승인 2022.08.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 지향,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일환으로 패키지 리뉴얼 진행

네스카페가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대표 커피믹스 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됐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 패키지에 ‘Cup of Respect’ 로고를 적용하고 커피 스틱에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핵심 문구를 적용하는 등 디자인을 통일한 것이 핵심이다.

새로워진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3종 전면에는 원두와 커피가 담긴 네스카페 글라스머그 이미지를 배치해 수프리모만의 강점인 ‘원두가루가 함유된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후면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상징하는 ‘‘수프리모 레이디’와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로고 등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으며, 측면에는 리뉴얼 적용된 네스카페 커피믹스 3종 라인업 소개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커피 스틱에는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상세 미션을 설명하는 문구를 삽입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스틱에 기재된 문구는 ▲1938년부터 시작된 커피 농가와의 상생 ▲2억 3천 5백만개 커피 묘목 제공 ▲96% 책임재배 커피 원두 사용 ▲90만 명 이상의 농부를 대상으로 교육 진행, 4가지다.

이완 네스카페 수프리모 브랜드 매니저(BM)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응원하는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하기 위해 커피 스틱에 캠페인 메시지를 적용하는 등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도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취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이끌어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로,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하며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재배된(Responsibly sourced)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리뉴얼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대표 커피믹스 3종 패키지 디자인 (제공: 네스카페)
리뉴얼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대표 커피믹스 3종 패키지 디자인 (제공: 네스카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