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체결 통해 푸드위크-강소농 온라인 기획전 개최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서울 코엑스와 25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코엑스 푸드위크 강소농 온라인 기획전’을 다음 달 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이뤄지는 박람회를 온라인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코엑스 푸드위크 강소농 온라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푸드위크에 앞서 15일부터 컨비니는 전국 농가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코엑스 현장에 우선 공개하기도 했다. 푸드위크에서 만나볼 농산물들의 생산과정을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소비자들이 박람회 현장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컨비니 대외협력팀 조민호 팀장은 “이번 서울 코엑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바른 먹거리를 생산하며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전국 농가들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푸드위크는 식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장으로, 참여 업체들이 새로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매해 마련해 왔다. 올해 행사에서는 전 세계 8개국 632개 업체와 886개 부스 규모로 열리며, ‘미래 푸드: 환경을 담다’를 주제로 환경친화적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는 식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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