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인더숲 BTS편’ 협찬에 이어 빅히트 아이피 정식 협업 제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4월 7일 BTS X Helinox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체어, 테이블, 코트(Cot), 사코슈, 짐색(Gym Sack), 벨크로 패치 등 총 6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빅히트 아이피와 헬리녹스는 기존에 존재하는 아트웍을 그대로 사용하기 보다, ‘세계로 뻗어 나가다’와 ‘음악을 듣다’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고 이것을 헬리녹스 제품에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 제품의 메인 원단은 보라색 바탕에 두 브랜드의 로고, 여러 음악적인 요소를 차용한 패턴으로 디자인됐으며, 제작시 특수 열처리 프린트 공법인 ‘히트 프레스 프린트(Hit Press Print)’ 방식을 사용해 빛에 노출됐을 때 이를 반사하는 효과가 있어 패턴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우리나라에서는 4월 7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인 서울 한남동 HCC(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에서 한정 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헬리녹스 최초로 ‘버추얼 쇼룸(Virtual showroom)’도 오픈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온라인을 통해 쉽게 이번 협업 제품들의 디스플레이와 분위기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유럽을 비롯해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스트릿 패션 온라인 스토어 ‘하입비스트(Hypebeast, HBX)’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예정이어서 세계 각국 BTS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온라인스토어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ID : helinox_kr)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