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식 트렌드의 확산과 배달 주문 베이커리류 신장
이디야커피는 전국 가맹점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20년 베이커리 및 디저트 제품 판매량이 5년새 1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2020년 혼자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디저트 ‘컵 디저트 3종’과 ‘이디야 호떡2종’을 출시했으며 특히 ‘이디야 호떡2종’은 대한민국 전역을 호세권으로 만들며 SNS에서 큰 인기몰이를 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카페식(食) 트렌드의 확산과 배달 주문을 통해 베이커리 및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커피와 함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와 연구개발을 통해 음료와 어울리는 메뉴 품목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