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브, 이마트와 함께 ‘컬처클럽’의 프리미엄 클래스 런칭
셀레브, 이마트와 함께 ‘컬처클럽’의 프리미엄 클래스 런칭
  • 한진경 기자
  • 승인 2020.10.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와 MOU 체결 및 컬처클럽의 클럽 오리지널스 프로그램, 콘텐츠, 커뮤니티 협업
컬처클럽 도슨트 정우철 (사진제공: 셀레브)
컬처클럽 도슨트 정우철 (사진제공: 셀레브)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기업 주식회사 셀레브(대표 박민균)는 이마트(대표 강희석)와 손잡고 문화센터를 MZ세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한 업그레이드 버전인 ‘컬처클럽(Culture Club)’의 프리미엄 클래스 ‘클럽 오리지널스’ (Club Originals)를 10월 7일에 그랜드 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최초 런칭한다고 밝혔다.

셀레브는 앞서 지난 6월에 이마트와 컬처클럽 사업 관련 MOU를 체결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카데미를 지향하는 컬처클럽에 걸맞는 전문가 셀럽 콜라보레이션, 특색 있는 프로그램 기획, 고품격 브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제작을 준비해 왔다.

금번 컬처클럽의 클럽 오리지널스는 ‘셀럽이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테마로 EAT (먹고), ENJOY (즐기고), MEDITATE (명상하고) 콘셉트로 각각 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푸드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푸드 스타일리스트 진희원, 특유의 흡입력으로 ‘피리 부는 사나이’ 라는 별명을 가진 전시 해설가 도슨트 정우철 등 각 분야 전문가 셀럽이 클럽 오리지널스의 프로그램을 이끈다.

주식회사 셀레브 박민균 대표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컬처클럽 콜라보레이션은 자사의 파트너인 프로파운드(대표 이유경)를 포함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각자의 강점을 토대로 협력하는 상생 모델이자, ‘셀럽의 스토리텔링’이라는 핵심 가치에 기반한 지식 서비스 사업의 첫 걸음” 이라며 “셀레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ing’에 출연한 바 있는 정우철 도슨트와 같이 향후 자사가 보유한 미디어의 출연자로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의 파트너로 참여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필드 안성점의 컬처클럽 뿐만 아니라 10월 8일부터 3주간 셀레브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동명의 오리지널 콘텐츠 ‘클럽 오리지널스 (sellev.ClubOriginals)’를 각 프로그램 런칭 전에 연속으로 편성하여 프로그램 리더들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클럽 오리지널스 고객들만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통 관심사 및 취향을 공유하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