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와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의 홈구장 광고 및 선수 유니폼 왼쪽 소매를 통해 로고를 노출하는 것 외에 남자팀 훈련복, 여자 축구팀 유니폼, e스포츠, EDS(2군) 선수 유니폼 소매로도 범위를 확대해 넥센타이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한다.
City Football Group의 CEO인 Ferran Soriano는 “다양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넥센타이어의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넥센타이어가 맨시티의 슬리브 파트너가 된 이후 프리미어리그 2년 연속 우승을 하게 되어 매우 기뻤고 양사의 성공적인 세 번째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 함께 축구 재단(City Football Foundation)과 Nexen Man City Cup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축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Dallas Cup과 College Ambassador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축구 발전을 위한 CSR 캠페인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또한 맨시티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 및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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