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협업해 '하또하또' 제품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울러 이디야오더 주문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및 금액권도 사용 가능하나 네일 스티커만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전국 이디야 매장 중 본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고객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기획을 지속 검토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베이커리 판매 외에도 다양한 협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여름시즌 슈즈 편집숍 '폴더'와 협업하여 신발 패키지 기획상품(MD)을 출시했으며, 지난해에는 연간 계약으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텀블러와 유리자(JAR) 등의 MD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