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부터 ‘베스트 제품 10대 브랜드’로 5년 연속 수상에 이어 1위 차지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독일 ‘2020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Best Brands Award 2020)’에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제품 브랜드(Best Product Brand)’ 1위를 차지했다.
WMF는 모든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호소력을 크게 향상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설문에 응한 소비자 80% 이상이 WMF의 탁월한 제품 디자인, 기능, 품질에 높은 신뢰감을 느낀다고 응답했다.
WMF는 올해 첫 1위 선정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WMF의 뒤를 이어 △삼성전자(Samsung) △레고(Lego) △보쉬(Bosch) △니베아(Nivea) △가데나(Gardena) △아디다스(Adidas)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로트캡션(Rotkäppchen) △코카콜라(Coca-Cola) 등 쟁쟁한 글로벌 브랜드가 뒤를 이어 ‘베스트 제품 10대 브랜드’에 선정되었다.
WMF는 2016년부터 ‘베스트 제품 10대 브랜드’에 5년 연속 이름을 올린 이후 이번 1위 수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임과 동시에 명실상부한 독일 최고 브랜드의 면모를 과시했다.
스테판 슈스터 (Stephan Schuster) WMF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WMF가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제품 혁신과 함께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온 노력에 대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MF는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제품 브랜드로서 한국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독일산 최고급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소재로 개발한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 4 Advanced)’를 선보였다. 뚜껑에 네 가지 타입의 구멍이 있어 조리 시 수분조절이 용이하고 육수를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WMF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3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MF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mf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