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어, 더리터 커피 키오스크 유통
솔티어, 더리터 커피 키오스크 유통
  • 최용국 기자
  • 승인 2019.12.10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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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오스크 제조, 유통기업인 솔티어(대표 박영광)가 더(대표 김대환, 김나미)가 운영 중인 커피브랜드 ‘더리터’에 키오스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0월 키오스크 공급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사전 구매 매장에 대해 설치가 시작되었다.

더리터 커피는 현재 전국에 약 24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곧 전 매장에 키오스크를 도입할 예정이다.

키오스크는 고객이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주문, 결제할 수 있는 비대면 무인결제시스템을 말한다.

이로 인해 고객이 주문함과 동시에 매장에서는 주문한 상품을 바로 준비할 수 있어 준비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솔티어 키오스크는 포인트 적립과 결제는 물론,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다.

솔티어 박영광 대표는 “키오스크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고, 가격 경쟁 역시 심화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솔티어는 가격경쟁보다 품질, 디자인, 서비스의 경쟁력을 갖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솔티어는 앞으로 태블릿오더를 비롯해 매장별 광고, 마케팅 서비스까지 함께 지원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리터’ 매장에 설치된 솔티어의 키오스크 (사진제공: 솔티어)
‘더리터’ 매장에 설치된 솔티어의 키오스크 (사진제공: 솔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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