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콘텐츠 마케팅 결산과 전망 통해 내년 브랜드 마케팅 방향 준비
네오캡(대표 김경달)의 씨로켓리서치랩 주최로 12월 4일 드림플러스 강남(B1 이벤트홀)에서 올 한해를 돌아보며 미디어현장 트렌드와 콘텐츠마케팅 관련 결산 및 전망을 해보는 ‘C-ROCKET SALON 2019 WINTER(씨로켓 살롱)’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개의 발제와 5명의 전문가 패널 토의 및 참석자 Q&A로 진행된다.
이어 네오캡 김경달 대표와 김창환 본부장이 2020년의 유튜브 흐름을 소개한다. 관련 내용은 11월 말에 출간되는 ‘유튜브 트렌드 2020’ 책 발간을 준비하면서 분석한 유튜브 생태계 및 2019년의 유튜브 경향, 2020년의 유튜브 발전 방향에 대한 예측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디지털 전환과 콘텐츠 마케팅을 접목해 컨설팅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토대로 케이스 스터디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와 이벤터스에서 가능하며, 특히 이번 행사에 참석한 분 전원에게는 김경달 대표와 씨로켓리서치랩이 2020년 유튜브 흐름을 전망한 ‘유튜브 트렌드 2020’ 책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벤처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