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넘 앤 메이슨, 한국 고객만을 위해 최초로 블렌딩한 홍차 ‘남산 블렌드’ 출시
포트넘 앤 메이슨, 한국 고객만을 위해 최초로 블렌딩한 홍차 ‘남산 블렌드’ 출시
  • 최용국 기자
  • 승인 2019.08.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왕실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 식료품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해 최초로 블렌딩한 홍차 ‘남산 블렌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남산 블렌드는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상징적인 관광지로도 손꼽히는 남산에서 영감을 받은 홍차 블렌드다. 봄마다 남산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장미꽃을 모티브로 삼고,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다즐링을 가미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맛과 진한 꽃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다즐링은 ‘홍차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세컨드 플러시(Second Flush) 다즐링 중에서도 상위 등급(FTGFOP; Finest Tippy Golden Flowery Orange Pekoe)의 잎을 사용해 특유의 무스카텔(Muscatel)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차를 우렸을 때 장미 꽃잎처럼 붉은 색이 우러나와 맛은 물론,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 고객 서비스 총괄 담당자인 지아 자림-슬레이드(Zia Zareem-Slade)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남산을 포트넘 앤 메이슨의 방식으로 해석해 한국을 위한 특별한 홍차 블렌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남산의 장미꽃이 매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처럼, 남산 블렌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산 블렌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등 국내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와 페어링하기 좋은 비스킷, 프리저브 등을 선택해 특별한 기프트 박스 구성도 가능하다. 

남산 블렌드
남산 블렌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