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에이, 글로벌 드링크웨어 ‘아소부’ 한국 시장 론칭
지투에이, 글로벌 드링크웨어 ‘아소부’ 한국 시장 론칭
  • 김재철 기자
  • 승인 2018.01.31 0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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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투에이가 글로벌 드링크웨어 아소부를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 사진은 아소부 텀블러
(사진출처 : 지투에이)

한국 공식수입원 지투에이(Z2A Inc.)가 캐나다 프리미엄 드링크웨어 브랜드인 아소부(Asobu)를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1월 29일(월) 밝혔다.

지투에이는 2017년 8월 캐나다에 위치한 아소부 운영 기업인 애드앤아트(ADNART Inc.)와 한국 내 독점 수입 계약을 맺고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해 그동안 국내 소비자와 유통망 등을 대상으로 시장 조사를 해왔다. 이를 통해 출시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으며 올해 1월 아소부 제품 라인업 9종을 론칭한다.

이 중 대표 모델인 ‘프레시앤고(FRESH N GO) 텀블러’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텀블러 내부 공기를 빼주는 에어펌프를 뚜껑에 내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텀블러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내부에 담아둔 음료 산화를 억제, 맛이나 신선도, 비타민 같은 영양소를 보존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덕분에 블렌더를 이용한 스무디 같은 과일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에게 유용하다.

또한, 다양한 컬러 옵션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적용한 스테인리스 텀블러 6종과 트라이탄 보틀 2종을 함께 출시한다.

지투에이는 매달 신제품 1∼2종을 꾸준히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종류도 텀블러나 보틀 콘셉트에 국한되지 않고 콜드브루 추출에 텀블러 저장 기능을 더한 콜드브루 메이커처럼 크로스오버 형태로 이뤄진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소부 제품은 현재 온라인 종합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향후 대형 백화점과 커피프랜차이즈 스토어 등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지투에이 신세웅 대표는 “더 많은 소비자가 크리에이티브 드링크웨어 아소부를 만날 수 있도록 꾸준히 유통 채널 업무 제휴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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