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플, 차별화된 블로그 체험단 플랫폼 7POP 오픈
그래플, 차별화된 블로그 체험단 플랫폼 7POP 오픈
  • 박현옥 기자
  • 승인 2017.12.0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POP은 네이버 블로그 기준 일방문자 1만명 이상의 파워풀한 블로거들도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사진출처 : 그래플)

(주)그래플의 마케팅 플랫폼 7POP이 기존 경쟁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등급별 블로그, SNS 마케팅 영역을 선보였다고 지난 12월 1일(금) 밝혔다.

기존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플랫폼들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지만 광고주와 블로거 상호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광고주는 제품, 서비스와 광고비용까지 제공하지만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보장하는 파워풀한 블로거를 만나기가 어려웠고 블로거는 자신들의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한 홍보 파급력에 비해 얻어갈 수 있는 대가가 미미한 경우가 많으며, 그 마저도 원하는 체험단에 선정되는 기회를 부여 받기가 무척 어려웠다.

이에 그래플은 광고주와 블로거들이 기존 체험 사이트에서 느낄 수 없던 재미와 수익 그리고 광고 효율까지 모두 가져갈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했다.

광고주 회원의 경우 7POOP 광고주 센터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블로거들을 직접 조건 검색함과 동시에 키워드 분석 등 캠페인의 성격에 맞는 블로거들을 초대할 수 있다. 물론 기존 경쟁 사이트의 경우처럼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자 하는 블로거들에게 신청을 받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블로거 입장에서는 7POP 사이트에 가입하는 동시에 부여되는 1POP~7POP까지의 레벨을 통해 제품, 서비스 체험 외에도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의 홍보 파급력에 따른 최대 10만원의 차등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7POP은 네이버 블로그 기준 일방문자 1만명 이상의 파워풀한 블로거들도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며, 광고주의 경우 최소 1만원으로도 체험단 마케팅이 진행 가능하다.

7POP 정원석, 장영진 대표는 “효율적이고 진정성있는 마케팅을 원하는 광고주와 잠재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들의 만남의 장 7POP 플랫폼에서 광고효율과 수익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래플은 특허출원 중인 ‘레벨 등급별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 시스템 그 방법’(특허출원번호 10-2017-0076690)에 포함된 SNS서비스 등급별 마케팅 플랫폼도 준비하고 있으며, 곧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62길 13-8, 102호
  • 대표전화 : 02-402-8837
  • 팩스 : 02-402-88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영
  • 제호 : 벤처타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873
  • 등록일 : 2013-11-11
  • 발행일 : 2013-11-11
  • 발행인 : 최용국
  • 편집인 : 강주영
  • 법인명 : 오케이미디어그룹
  • 출판사번호 : 제2023-000124호
  • 사업자등록번호 : 476-81-03289
  • 벤처타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벤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k@vtimes.kr
ND소프트